어사이드 닫기
CART 0

scroll scroll

FAQ

  •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모두 개별 배송 진행되며, 합배송을 원할 시,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 Q&A게시판 및 고객센터(070.4018.2975)로 통해 연락 부탁드립니다. 

  • 러퓸 공식 온라인 몰 사이트는 윈도우 기준으로 '크롬(Chrome)'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인터넷 환경 버전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으므로 제품 사용 전 팔뚝 및 팔목 안 쪽 등에 패치 테스트 후 사용하거나, 전문의와 상의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10:00 – 오후 17:00(점심시간 오후 12:00 – 13:30)입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 제품 사용 시 일시적인 반응으로 피부에 맞지 않을 수도 있으며, 그럴 경우 제품 사용을 중지하였다가 재 사용 부탁드립니다. 재 사용 후에도 피부에 맞지 않으면 해당 서류 준비를 통해 반품 및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진료비 지원의 경우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질환 치료 급여 범위 내에만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비급여 항목_ 미용 및 에스테틱, 피부 진정 관리, 레이저·여드름 관리, 화장품류 구입 등)


    · 제품 구매 영수증 or 주문 내역

    · 주문자명의 통장 사본

    · 병원: 진료 확인서 or 소견서, 진료비 계산서(서류 발급비용 포함 자료)

    · 약국: 약제비 확인서(세부 영수증) - 카드 증빙 불가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070.4018.297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받으신 제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배송정보(수령자명/주문번호/송장사진)와 제품 사진을 첨부하시어 게시판 또는 070-4018-2975로 문의 바랍니다.

  •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018.2975)로 교환 및 반품 접수 후, 아래 반송 주소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163번 길 93 천지로지스(CJ대한통운)

  • 반품 시 저희 공식몰 1:1 문의 또는 러퓸 고객센터(070.4018.2975)로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반품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하자 또는 피부 트러블로 인해 반품 시 택배비는 자사가 부담하며, 고객 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의 경우 3,000원의 택배비가 부가됩니다. (단, 무료배송인 경우 왕복 배송료 6,000원 부과)

  •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 약관을 토대로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제품 발송 일로부터 7일 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러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러퓸 고객센터(070.4018.2975)로 요청하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불요청] 제품 교환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번호: 19

    당사 사유로 인한 제품의 하자인 경우, 배송비 무료로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단순 고객 변심 이유로 인한 교환의 경우 개봉하지 않은 새 제품에 한하여 교환이 가능하지만 개봉한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 [상품관련] 선물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18

    공식 온라인몰 주문 시 선물용으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SHOP -> GIFT SET에서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펌프가 잘 작동하지 않는 경우, 펌프 뚜껑을 완전히 열었다가 다시 꽉 조여 잠근 뒤 화살표 방향으로 돌리면 펌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제품 보관법은 제품이 뜨거운 열, 추위 또는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지 않도록 하며,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보관해 주세요. 제품은 통풍이 잘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품을 사용하신 후에는 제품 용기의 입구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닦아내고 뚜껑을 잘 닫아주세요.

    보관 중인 제품뿐만 아니라 매일 사용 중인 제품들이라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반드시 뚜껑을 닫아서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화장품은 개봉 이후 외부 환경과 손과 접촉이 많이 되므로 개봉 후 사용 기한을 꼭 지켜야 합니다.

  • [상품관련] 제품 유통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번호: 15

    제품의 유통기한은 상품 내 하단에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 후에는 가능하면 1년 이내에 사용하실 것을 권장하여 드립니다.

  • ACCONT -> 비회원 주문(주문조회)에서 주문번호 및 주문자 이메일 입력 후 주문 조회하면 됩니다.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4018.2975)로 문의하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단계 안내: 주문접수 – 결제확인 - 상품준비중(결제 완료) – 배송중 – 배송완료

    결제 후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 중’ 상태부터 취소 요청 시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 취소 시 전체 취소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취소 완료 처리됩니다. 부분 취소 및 가상 계좌를 이용하신 경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단계에서 가상계좌 또는 에스크로 선택 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개인 용도 또는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 후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발행됩니다.

  •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이 정확하지 않은 경우, 기재해주신 예금주명과 입금해주신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공식 홈페이지 1:1문의, 고객센터(070.4018.2975), Q&A게시판으로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가상계좌의 경우 7일 이내 미입금 시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로그인 -> ACCONT -> 주문/배송에서 주문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20자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